티스토리 뷰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 링크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맞춤법을 검사해보는 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려보도록할겁니다. 어렵지 않게 무상으로 맞춤법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방문 하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자기소개서 작성할때 매우 필요중에 필수에요.

맞춤법을 검사를 하기 위해선 국립국어원에서 제공하고 있는 맞춤법 검사기 메뉴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우선 먼저 FM으로 찾아서 접속해보는법으로 안내를 해 드려볼겁니다.급하신 분들은 아래쪽에 달아드린 URL을 사용 해보시면 됩니다.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 링크

먼저 이렇네 검색창에 국립국어원이라고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그럼 사이트가 있답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해서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루 접근할수 있습니다.

국립국어원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인데요. 오타나 띄어쓰기, 문법, 맞춤법 전부 점검을 한번에 해주기 때문에 굉장히 편하고 좋은데요 자 그럼 이동을 해볼까요!?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 링크

위에 보이시는 홈페이지가 국립국어원이에요. 이부분에서 보신다면 하단에 '관련누리집'이라고 디어있을 텐데요. 클릭을 하시고나서 아래의 우리말 배움터가 보이실겁니다. 여기를 누르세요. 그러면 바로 검사기로 이동을하게 되어질 것입니다.

약간 귀찮게 검사기로 들어가게 되어지기 때문에 링크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기도 합니다. 그로 인해 한단에 링크가 달려있으니 눌러 주시면 이런 과정 거치지 않고 바로 검사기로 갈수 있을겁니다.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 링크

이런식으로 들어오신다면 다시 들어가야 하게 되는데 우측사이드 메뉴들사이에서 '한국어 맞춤법/문법 검사기'를 눌러보세요. 이러한식으로 해주시게 되면 정식으로 검사기에 들어가게 되어지는데요. 어려울수 잇어서 밑에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 링크 달아드려요.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 링크

그럼 이제이렇게 화면 이동을 하게 되실겁니다. 여기에서 맞춤법을 검사기가 알아서 체크해주기도 합니다. 작성해두신 자기소개서를 붙여넣기 하시기 바랍니다.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 링크

이런 식으로 붙여넣기를 해보셨다면 위에 있는 '검사하기'버튼만 클릭을 해 주세요. 그럼 입력되어진 내용을 바탕으로 검사가 진행이 되어질거에요. 어렵지 않게 검사가 자동으로 진행이 되어지거든요.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 링크

이런 식으로 검사가 되어 지죠. FM으로접근해 주시면 조금 절차가 복잡해보일수가 있어요. 그로 인해 아래에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 링크 달아뒀으니 맞춤법이나 오타 검사기가 필요하시던 분들은 쉽게 이용해보세요.

http://urimal.cs.pusan.ac.kr/urimal_n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