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폰트를 내려 받아보는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여러분들도 다운로드 받고 현대하모니 폰트 설치 할수있게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하모니 폰트

특히나이 폰트는 현대그룹에서 주로 사용이 되어지고 있는 폰트 인데요 외부 계열사나 현대그룹과 같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있는 기업에서 문서를 열어보려 하시거나 할 때 현대하모니 폰트가 없다면 글씨가 깨져서 보여지지 않을 수도 있죠.

현대하모니 폰트

그렇기에 현대하모니 폰트 인스톨 해보시려고 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 저역시 오늘 컴퓨터로 찾아봤는데 방문 하신 분들도 쉽게 다은로드 받아보실 수가 있도록 밑에 첨부를 해 두었어요 그렇게 하고 압축이 되어 있기 때문에 압축풀기를 해 보시면 됩니다.

현대하모니 폰트

압축풀기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 방법으로 위에 보이는것 처럼 3가지 형태로 현대하모니폰트를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으실 겁니다 폰트 화일 형식은 ttf 화일 형식 인데요.

현대하모니 폰트

더블클릭을 하시게 되면 해당 폰트의 대해 확인하시거나 설치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더블클릭을 하시게 되면 폰트뷰어가 나오게 되어지면서 상단에는 설치버튼이 보여 주실 거에요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현대하모니 폰트 설치가 되어 지실 거예요

현대하모니 폰트

또는 그냥 ttf 파일 선택을 해보고 마우스 우클릭을 하게 되면 설치 버튼을 눌러 보실 수가 있을거에요이 버튼을 통해서도 쉽게 현대하모니 폰트 셋업을 하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필요하셨었던 분들 오늘 안내를 해본 내용으로 참고해서 설치 해보시기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