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상에서 가장 슬픈 노래 모음 150곡 연속듣기 황금연휴 잘 보내고 계신 건가요? 저는 이번에은 이상하게 가슴 시린 발라드곡들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로 인해 몇몇 곡을 듣다가 한꺼번에 전부 들어보고 싶어서 모음집으로 찾아보았답니다. 정말 강력추천 해드려 보고 싶은 모음이 있더군요.

세상에서 가장 슬픈 노래

엄청나게 애절하고 가슴 시린 노래 곡들이 무려 150곡이나 모아있는데요. 한곡만 감상하기에는 너무 짧고 아쉬우신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국내 가요들중 진정한 엄청 슬픈 곡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세상에서 가장 슬픈 노래

아마 오늘찾아 주신 방문자분들도 한번 들어주시면 반갑기도 하시고, 슬프기도 하시게될 노래들이에요. 저도 오전부터 일어나서 감상 하고 있죠. 감상 하고만 있어도 눈물이 날것만 같은 노래들이 엄청 가득하더군요.

세상에서 가장 슬픈 노래

150곡이기에 모조리 들어본것은 무리일수 있는데요. 그렇기에 재생목록이 지원되는 모음이에요. 아래의 유튜브 비디오의 위에 재생목록 버튼을 눌러보면 수록곡 150곡 리스트가 나오게 될건데요. 그중 들어보고 싶은 반가운 노래를 눌러 보시면 됩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애절한 발라드곡들을 추천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저역시 간만에 들어보시는 노래들이 매우 많이 있는데요. 그로 인해 그러한지 그리움까지 더해져 훨씬더 슬퍼지는것 같네요ㅜㅜ 오늘은 음악감상 해보며 옛 추억들을 떠올려 보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