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오늘은 복면가왕 최장기간 가왕이라는 기록을 세우신 분이시군요. 바로 하현우씨입니다. 복면가왕의 사랑을 최정점으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으시는 분이기도 한대요. 정말 들어보기 좋은 노래를 많이 불러주셨었습니다.

음악대장 노래모음
음악대장 노래모음

그렇기에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음악대장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느데요.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내를 해보는 노래모음을 통하여 경연곡 전부를 들어보기를 해보면 좋을듯 합니다. 22대 부터 30대까지 가왕을 차지했네요.

음악대장 노래모음
음악대장 노래모음

9연승을 차지했었던 분입니다. 아직까지는 이 기록이 깨지지 않고 있죠. 아마도 복면가왕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들은 전부다 음악대장을 좋아하실겁니다. 저 역시 방송을 보면서 깜짝 놀라기도하였었죠.

음악대장 노래모음
음악대장 노래모음

대한민국에서 손에 꼽히는 보컬리스트이신데요. 저음에서 상당한 폭발적인 고음까지 모두 가능하신분인데요. 폭넓은 음역대와 상당한 성량을 자랑하시죠. 그리고 카리스마까지 상당히나셨었는데요.

그래서 Youtube에서 보게되면 음악대장의 노래들을 보고 리액션 하고있는 외국인분들 영상이 아주 많은데요.

사실 정말 보컬실력은 세계적이신듯해요. 정말 이런분들은 강제 수출을 하여야한다고 봐요ㅋ

이번엔 복면가왕에 한획을 그었던 가수분이신 음악대장 노래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오늘 설명를 해드린 노래듣기 방문자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그럼 이만 물러 가겠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