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은 한국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회보장 보험중 하나인 국민연금에 대하여 얘기를 해드릴까해요. 요번에 소개를 해드려볼 주제는 바로 쉽게 수령액표를 준비했어요.

국민연금 수령액표

계산기를 이용을 하셔서 확인해보실 수도 있지만 불편하고 귀찮으실수가 있어요. 그로 인해 바로 한눈에 볼 수가 있게 국민연금 수령액표를 제공을 해 보겠는데요.

국민연금 수령액표

먼저 자료를 확인해보려면 국민연금공단 홈화면으로 이동을 해 주셔야해요.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먼저 검색을 하셔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시면 됩니다.

국민연금 수령액표

사이트로 접속을 하게 되었다면 살짝 메뉴들이 많다보니 복잡하게 보이실수 있어요. 메뉴중에 '번번히찾는 민원서비스'라는 부분이 있을 텐데요.

여기를 눌러주시고 나서 아래에 다시 나오게되는 메뉴들중에서도 '내연금알아보기'를 눌러주신다면 바로 계산기 홈페이지로 이동을하게 되어지게 되죠.

국민연금 수령액표

그럼 이렇게 바로 다양한 계산기 메뉴들이 나오도록 되어질 것입니다. 예상연금 모의계산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그외에도 더욱 간단하게 조회를 할수가 있는 계산기들도 있는데 수령액표는 모의계산에 있습니다.

국민연금 수령액표

그렇게 하면 이렇게 계산기가 바로 나오게 되어 질거에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위에 제가 표시해둔 보신다면 국민연금 수령액표 조회 버튼이 있을겁니다. 이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러면 월 납입금과 가입기간에 따라 수령할수있는 금액에 대해서 정의가 되어 있는 국민연금 수령액표가 나오도록 될겁니다. 이번의 내용 참고가 되었기를 희망 하면서 저는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