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애란 - 백세인생 노래듣기

작년에 정말 엄청나게 매우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분이 있으신데요. 바로 가수 이애란씨였었습니다. 신드룸이라 할수 있을 정도로 엄청난 히트를 얻었죠. 오늘 오랜만에 다시 이노래가 생각나서 찾아서 듣게되었어요. 다시 들어도 참 재미있는데요.

백세인생 노래듣기
백세인생 노래듣기

한때는 트로트계의 EXID라고 불리 우기도 할정도였었습니다. 온라인으로 화제가 되어 뒤늦게 입소문으로 알려지게 된것 때문 이었습니다. 실제 이애란 백세인생은 2013년도에 발표를 하게 되신 노래라고 하죠.

백세인생 노래듣기
백세인생 노래듣기

기존엔 이노래는 1995년도에 만들어진 노래라고합니다. 이노래는 작곡가 김종완님이 만드신 곡인데 그시절에 이른 나이에 돌아가신 동료의 아버지를 보시고 만들게 되어 지게된 노래라고 하더라고요.

백세인생 노래듣기
백세인생 노래듣기

이노래를 2013년도에 편곡하고 이애란씨가 다시 부르게 되어지게 됬던것인데 가사가 굉장히 재치가 있다보니 이노래를 부르시는 영상이 캡쳐가 되어지게 되어 인터넷 유머 사이트에서 퍼지게 되어지죠. 그렇게 되면서 패러디가 속출하게되는데요.

그러면서 공중파방송에까지 나오면서 당분간 신드룸을 일으키게 되었군요.

학교못간다고 전해라, 회사 안간다고 전해라등등 패러디가 대단히 많았는데요. 짤방의 원본이 바로 상단에 동영상이기도한데요.

이번엔 2015년도에 정말 큰 화제를 받았던 곡인 이애란 백세인생을 준비해봤습니다. 오늘 안내해보는 노래듣기 바로 하시기바래요. 가사도 보면서 노래 들어 볼수가 있기때문에 따라 불러봐도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