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알아 두시면 굉장히 유용한 사이트 한개를 소개해둘겁니다. 사이트는 타닥이라고 하는 사이트인데요. 타자연습을하게될 때 평균적으로은 타자연습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시고 인스톨하고 해 볼 수가 있잖아요. 이번에 안내해 드리는 사이트에 서는 그냥 인스톨없이 타자연습을 할수 있답니다!! 참 좋은데요!? 자 어떤 기능이 있고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영문타자연습

타닥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되면 위에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기본적으로 자판연습을 가장우선 하여야겠죠!? 아마도 한글을 잘 치시는데 영문은 잘못치시는분들이 많으신데요. 저도 한글에 비해 영문타자는 느린편인데요. 빠르게 속도를 늘리려면 가장우선 자리부터 익혀야겠죠. 그다음은 낱말연습, 문장연습등으로 난이도를 높이면 되요.

 

👉무료영문타자연습

 

무료영문타자연습

자리연습은 이렇게 구성이 되어져있죠. 다른 타자연습 프로그램들처럼 비스므리한 구성인데요. 자기 자신의 어떤 손가락이 어디를 쳐야하는지를 쉽게 그림으로 보여주시고 있는데요. 이부분들이 가장 지루하지만 많이 하면 할수록 오타도 줄고 속도도 빠르게질수 있는 부분들이죠.

무료영문타자연습

그다음은 이렇게 낱말연습으로 넘어가시면 될거 같네요. 단어가 짧으니 어렵지 않을건데요. 저는 영타 493타가 나왔습니다. 한글타자에 비한다면 느린거 같긴한데요. 안내를 해볼 공짜영문타자연습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나서 방문자분들도 타자연습 한번 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할수록 확실히 실력이 늘더라구요^^ 밑에 링크로 즉시바로 이동해보고자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