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는 온라인으로 영상을 많이들 보시죠. 그렇기에 때때로 특정 코덱이 없어서 재생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어요. 오늘은 h264 코덱에 대해서 이야기 해드리겠습니다. h264 코덱은 정말 압축률도 좋으며, 빠른 코덱인데요.

h264 코덱 다운로드

그러하기 때문에 지금은 스트리밍 서비스가 많은데 스트리밍시에 이 코덱을 많이 이용하더군요. 반면 특정 PC에선 h264 코덱을 셋업을 해주셔야 재생이 활발하게되어지는 경우도 있네요. 이번엔 코덱을 다운로드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 게요. h264 코덱 설치는 어렵지 않은데요. 아마 코덱 이름을 잘 알고계신 분들은 없을겁니다. 그렇지만 MPEG이나 H.264 라는 네임은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저도 세부적으로는 모르지만 압축률이 아주 좋기때문에 빨리 고화질로 전송할수 있다고 하더군요.

h264 코덱 다운로드

아마 스마트폰에서는 Mp4라고 하는 포멧을 많이 이용을 해보게 될텐데요. Mpeg4의 줄임말이기도 하죠. 화질 비교자료인것 같은데 화질 차이가 많이 나보여지시는것 같기도합니다?

h264 코덱 다운로드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위에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눌러주시면 상단에 Download Now가 있으실 거에요. 이 디빅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셋업을 해주시면 h264 코덱이 자동으로 인스톨이 되어지거든요. h264 코덱이 필요하셨었던 분들은 지금즉시 셋업을 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