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도리코 n600 드라이버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프린터를 사용하기 위해서 필수로 인스톨하여야하고 있는 Driver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도로록 할게요. 요번에 준비해본 설명은 바로 신도리코 n600 드라이버이에요. 사무실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죠. 그래서 인스톨 CD가 없는 경우가 정말 많아요.

그래서 안내를 해 드릴겁니다. 정식 홈페이지를 통해 어렵지 않고 쉽게 셋업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인스톨이 어려우신 분들은 오늘 설명에 따라서 꽁짜로 다운 받고 셋업을 해보신다면 좋으실거에요. 자 그럼 안내를 해드리도록하도록 할건데요.

신도리코 n600 드라이버

가장우선 정식 신도리코 홈페이지의 다운 센터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요. 조금이나마 더 이동을 쉽게 하시려고 한다면 아래 바로 이렇게 포털사이트에서 신도리코라고 검색 해보시면 돼요. 그럼 아래에 '다운 센터라고 나오게 되어 지실 거예요. 이부분을 클릭해서 인스톨 파일을 검색하고 받을 수 있답니다.

신도리코 n600 드라이버

이러한 방법으로 되어져있기도한데요. 요기가 공식 홈페이지 화면인데요. 아래방향으로 내려보신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좌측에 통합검색 부분들이 있어요.

이 곳에 모델명을 입력해서 신도리코 n600 드라이버를 검색을 해주셔야하는데요. 입력하시는 법으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건데요.

신도리코 n600 드라이버

이러한식으로 제품군은 복합기로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모델명은 N600을 골라주세요.그리고 나서 다운 종류는 제품드라이버를 선택해 보시고 난 뒤에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검색 결과가 나오게 되어질건데요.

신도리코 n600 드라이버

이 방법으로 나오도록 되어질겁니다. 이부분에 보시면 드라이버드이 버전별로 그리고 운영체제별로 인스톨 화일이 있어요.

중요한 부분은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도 확인하시고나서 다운 받으셔야한다는 점입니다. 신도리코 n600 Driver가 필요하셨던 분들은 안내해본 방법 참고하셔서 다운 받고 인스톨 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