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svcr100.dll 오류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엔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면서 dll 문제를 때때로 봤을텐데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거의 빈번히 만나보는게 msvcr100.dll 화일이 없다는 오류일텐데요. 해당 프로그램이 이 dll을 끌어다 사용 하시는데 없어서 그렇습니다.

msvcr100.dll 오류

동적 런타임 라이브러리라는 거에요. 이 화일은 윈도우 재패포 패키지 2010을 셋업을 해보신다면 바로 해결이 되는 문제이에요. 막상 새로 지우고 인스톨 하기엔 귀찮고 번거롭죠. 그렇기 때문에 정상적인 화일을 덮음으로써 해결을 하실수도 있네요.

msvcr100.dll 오류

이러한 식으로 해결이 가능한 경우에는 다른 화일은 정상인데 이 화일만 손상이 갔거나 제거가 되게 되어진 경우에요. 이러한 화일은 주변 지인들에게 요청하여서 받을수도있긴 하지만 홈페이지를 통해 꽁짜로 다운로드 받을수도 있죠.

요기를 누르시고 네이버검색창에 서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msvcr100.dll 오류

msvcr100.dll 오류

그렇게 하면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 결과 모두가 나오게됩니다. 이 위치에 본인이 검색한 화일이 나오시게 되어질 것입니다. 화일명을 클릭을 해보시면 상세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msvcr100.dll 오류

여기에보면 이러한 식으로 같은 화일명이어도 여러개의 화일이 있을수 있답니다. 나와있는 이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자기의 컴퓨터 운영체제가 32bit냐 64bit냐이에요. 자기의 컴퓨터에 맞는 거로 다운로드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msvcr100.dll 오류

확인하시는 방법은 바탕화면 -> 내컴퓨터 아이콘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속성으로 들어가보신다면 운영체제에 관련 되어진 비트수가 나오게 됩니다. 해당 비트에 따라서 다운로드를 받아보고 32bit의 경우 c:\\windows\\system32 64bit의 경우 c:\\window\\syswow64에 넣어주세요. msvcr100.dll오류 해결 방법이었어요. 참고가 되었으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