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약간씩은 혐오스러울수도 있는 내용에 대해서 정보 안내를 할 건데요. 저는 벌레를 무지하게 싫어하는데요. 벌레사이에서 해충에 관해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좀벌레 무나요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 포스팅인데요. 좀벌레 생긴거 보셨나요?

좀벌레 무나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나빠지게 생긴 해충인데요. 좀벌레 무나요라고 문의하는 분들은 이러한 비스므리한 벌레가 있는것 같이 느껴지시거나 진짜로 보신분들이 찾아주셨을듯합니다.

좀벌레 무나요

아직 못봤다면 살펴보고가시죠. 보기만 해도 기분 나쁘게 생겼죠. 그래서 최대한 혐오스러운듯해서 이미지는 한장만 준비해 보았는데요. 좀벌레는 모두적으로 은백색의 색을 띄는데 특히나 섬유나 펄프류를 갉아먹습니다. 좀먹었다고 표현하시는게랍니다.

좀벌레 무나요

가장 궁금한것은 사람을 공격하거 무는지에 대하여 궁금 하실 겁니다. 의견이 많이 있지만 대체적으로 섬유를 갉아먹거나 종이를 갉아먹기는 반면 사람을 직접적으로 공격하거나 물지는 않는다고 해요. 반면 집안에 이러하신게 돌아다닌다고 생각하면 너무 끔찍하죠.

좀벌레 무나요

좀벌레는 고온 다습한 환경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환기를 빈번하게해주시거나 습도를 조절해주시고 온도를 낮춰주시는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퇴치를 위해서는 약을 이용하는게 좋기도 한데 보통 잘알려진 계피나 은행잎등을 이용하는것은 그리 효과적이지 못합니다.

좀벌레 무나요

또한 빈번하게 이용이 되어지는 나프탈렌은 냄새도 역하고, 사람에게도 나쁜 물질이라고합니다. 들리기로는 발암물질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것들보기보다 시중에 잘나와있는 좀벌레 퇴치약들이 있죠. 이러한것들을 이용을 하는게 좋더라고요 오늘은 좀벌레 무나요에 관련 되어진 답변내용 준비해보았네요.

좀벌레 무나요

직접적으로 사람을 물지는 않지만, 옷장이나 서재에 많이 서식하며 옷을 갉아먹거나 책을 갉아먹지 때문에 최대한 빨리 퇴치하는것이 좋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다양한 제품들을 보실수있을겁니다. 후기 살펴보시고 구매년서 바로 퇴치 해 주시기를 바래요. 그럼 좀벌레 무나요에 대한 답변과 해결법 안내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