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od - 어머님께 뮤비/듣기

파워비 블LOGIN데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정말 슬프고 가슴시린 노래들을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어머님에 관련 되어진 그림움을 담은 노래에요.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지금 현재 들어도 너무나도 슬프고 가슴이 찡하겠죠.

god - 어머님께
god - 어머님께

GOD는 1999년도 1월에 데뷰를 하게 되었죠. 대뷰곡은 바로 오늘 설명해 드리는 어머님께이에요. 이노래 덕분에 GOD는 착한그룹, 착한청년들이라고 하는 이미지가 박히게 되게 되어진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번엔 god 어머님께의 뮤비도 같이서 준비를 한번 했네요

god - 어머님께
god - 어머님께

뮤직동영상에는 장혁씨가 출연을 하였었구요. 노래와 뮤직동영상가 너무나 잘 어울리죠. 노래와 같이서 뮤비를 보니 정말 눈물이 날것과 같이 찡한것같습니다. 근래에는 애석하게도 이러한 노래가 별로 나오지 않고있는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 아쉽더군요.

god - 어머님께
god - 어머님께

왜그런지 모르게 그전에 듣던것보다 더 나이를 한살한살 더 먹으시면서 다시 듣게 되니까 정말 달리 느껴지는것같네요. 안내해보는 이노래 들어 보기를 해보시면서 정말 효도하여야겠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끔 만들게되기도 하시는것 같기도해요.

GOD의 어머님께는 발표와 동시에 아주 큰 사랑을 끌게 되어 지면서 신인가수였기도 했지만 입지를 확실하게 다지게된 경우였었습니다.

뮤직영상에 관련된 일화도 있더군요. 초반에는 가독이 가사를 사회에 관련된 불만을 해석하여서 쉐도우 복싱을 거의 담은 뮤직영상로 제작을 햇다고합니다.

그렇지만 마지막으로 사장이 완성작을 보시고 바로 재촬영을 지시하고 급하게 영화감독을 섭외하여서 현재의 뮤직영상로 만들고 god 어머님께를 발표했다고 하더군요. 오늘의 추천곡 뮤직영상와 LIVE로 들어보기를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