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zip 암호풀기 하는방법 안내

양키 오락에서 이번 시간에는 미리 알아둔다면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오늘 안내를 해 보는 이 프로그램은아주 쉽고 간편하게 zip 화일에 걸려있는 패스워드를 삭제해주는데요.

zip 암호풀기

압축화일에도 패스워드 셋팅이 가능해요.그렇기에 더러 보게되면 패스워드가 걸려있기에 열지 못한 경우가 있는데요. 그전 알집 버전에선 내부적으로 패스워드 풀기 기능들이 들어있었죠. 7.19버전인가 그랬던 듯 한데 최신 버전의 알집에선 그러한 기능들이 빠져있답니다.

zip 암호풀기

그렇기에 zip 화일에 암호가 걸려져있으시다면 풀지 못한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지죠. 그로 인해 오늘 준비해보았답니다.이 방법으로 암호가 걸려있으니 풀지 못하시는 경우가 발생하게 된다면 이번에 설명해 드리는 내용 참고해서 해보시기바랍니다.

zip 암호풀기

이렇게 보이는 것처럼 하단 첨부해 보았던 화일을 다운해서 압축을 풀어보시면 인스톨 화일이 있네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서 대략적으로 비번 풀기를 해보실 수 있어요. 암호가 어렵지 않게 걸려있다고 한다면 암호를 빠른 시간 내에 풀기를 해주기도 합니다.이제는 이렇게 실행을 하시고 나서 프로그램 인스톨을 해주시기바랍니다. 프로그램 인스톨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죠. 그냥 안내에 따라 인스톨 절차진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은 외국에서 만든 프로그램이기때문에 전부 영어로 나오더군요.용량도 얼마 하지 않으셔서 금방 인스톨이 되어 지게 될 거예요. 인스톨을 전부 하시고 난다면 이제는 사용을 해보시면 됩니다 간편하게 비번 삭제를 해보는법 안내해 드려 보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zip 암호풀기

이런 식으로 나오도록 되어지실 거예요. 가장 우선 Browse를 누르셔서 암호가 걸려있는 화일을 선택해주시기바랍니다. 또한 암호의 길이를 선택할수있는 창이 있기도 한데 요기 선택하시고 암호의 문자열 특징에 대하여 체크를 해주시게 되면 보다 더 빠르게 풀리게 되요.어느 정도 힌트에 대해서 알아야 더욱 빠르게 풀어지시는 데요. 이러한 식으로 zip 암호 풀기로 비번를 찾아냈는데요. 간단한 숫자라 그러한 지 1초 만에 나오더군요. 방문자분들도 한번 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