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가정의 달 5월이 시작되었습니다. 5월은 정말 행사가 많은 달이랍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참 많은 이벤트가 있는 달인 것이기도 합니다. 5월에는 알다싶이 지인들에게 인사말을 보내야 할 경우가 많으십니다. 5월 상황에 따라서 어울리는 인사말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네요.

5월 인사말

5월 인사말 모음 실록의 계절 5월입니다. 거리에서 돋아나는 새순의 푸르름처럼 푸르고 싱싱한 일들로 채워지는 5월이 되시길 기원하지요. 2014년 연초가 밝은 지 얼마 안 된 듯 한데, 벌써 5월입니다. 간만에 보낸 긴 연휴는 즐거우셨는지요? 신규로 시작된 한 주, 또한 5월 한 달 늘 풍성하고 행복해 보시기를 빌겠습니다. 가정의 달 5월입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서 00 님께 안부 인사를 전하지요. 같이할 때 더욱더 가치 있고 의미 있는 것임을 되새겨보는 2014년 5월입니다. 가정에 행복과 평화가 가득하기를 기원하지요. 하단는 5월에 있는 각종 날에 관련 되어진 인사말 모음집 입니다.

5월 인사말

어버이날 인사말 모음 사랑해보고있는 엄마, 아빠. 늘 같은 곳에서 저에게 같은 히트를 주셨기에 그 소중함을 생각지도, 감사한 마음을 똑바로 표현하지도 못하고 살아왔는데요. 이번엔 문자로나마 마음 전하고 싶어요. 사랑해요, 감사 해요... 건강해보세요. 어머니, 아버지. 멀리 떨어져 살지만 늘 마음만큼은 같이서 있다는 거 아시기로 하시죠? 현재까지 베풀어주신 한결같은 사랑 늘 마음에 새기겠습니다. 건강해보세요. 오래오래 효도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해요. 전 복이 많은 사람이에요. 우리 엄마, 아빠를 만나 이러한식으로 자랄 수 있었기 때문인데요. 똑바로 표현 한번 못했어요. 어머니, 아버지 감사 해요. 또한 사랑해요. 살면서 훨씬더 기쁜 일, 행복한 일 만들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해보세요.

5월 인사말

스승의 날 인사말 모음 선생님, 안녕하셨는지요? 직접적으로 찾아뵙지도 못하고, 이 방법으로 문자로 인사를 드려 죄송하지요. 매일매일 선생님의 가르침을 가슴에 새기고 부끄럽지 않은 삶을 살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어요. 선생님께서 베푸신 사랑 잊지 않으실게요. 감사하네요. 늘 건강해보시기 바랍니다. 선생님, 존경하지요! 이 마음 다 아시기로하죠? 저희 00반 친구들 전부 한마음이에요.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셨던 귀한 지식과 지혜 삶의 거름이 되어지는 것을 현재 많이 느낍니다. 자랑스러운 제자가 되기 위해서 쉴틈없이 살고 있어요. 조만간 찾아뵙고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늘 건강해보시기 바랍니다. 선생님 사랑합니다! 선생님, 저 000이에요. 번번히 연락도 못 드리고 죄송하지요. 그동안 건강히 잘 지내셨는지요? 멀리 있어 번번히 뵙지는 못그렇지만 선생님을 존경하고있는 마음 잊지 않고 살고 있어요. 늘 건강하시고나서요, 행복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존경하지요!!

5월 인사말

성년의 날 인사말 모음 20대의 시작을 기념하고 축하해보고 있는 성년의 날! 당신의 빛나는 스무 살을 진심으로 축하하죠. 먼 훗날 돌아보셨을 때 사랑스러운 시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말할 수있게, 자기 본인의 열정을 다 불태웠다고 생각되도록, 늘 최선을 다해보시기 바랍니다! 성년이 된 것을 진심을 다해 축하하죠. 성년의 날을 맞은 당신, 축하하겠습니다. 당신의 미래가 장미보다 화사하고 향수보다 향기롭고 키스보다 감미롭기를! 행복을 기원해서, 축하하죠. 성년의 날을 맞은 걸 진심으로 축하해! 이제는 제대로된 어른이 된 건가? 아마 생각만큼 자유롭지도 않고, 생각한 대로 일이 안 풀리는 때도 많겠지? 반면 이 날이 있기에 우리의 삶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고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어. 늘 활짝 웃어왔던 날들처럼 앞으로도 같이 웃자. 기쁘고 슬픈 일도 같이 하자. 성년의 날,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할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