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wp viewer 꽁짜설치 방법

hwp viewer

반가워요 추천포스트이에요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무상으로 이용할수있는 대단히 유용한 프로그램을 하나 안내를 해보도로록 할까하는데요 .이 시간에는 안내를 해드려 볼 프로글매은 본격적으로 한컴에서 나온겁니다.

당분간 hwp viewer를 찾아 보실 수가 없었어요. 정식 홈페이지에서 볼수가 있도록 바뀌고, 가입도 하셔야해서 사실 필요해도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었거든요. 그렇지만 정식 프로그램이 아니니 화일을 똑바로 읽지 못한 경우도 많았습니다.

hwp viewer

그렇기에 다른 뷰어 없을까 찾아보던중 다시 홈페이지에서 hwp 화일 뷰어를 제공해주고 있더군요. 아마 저처럼 다른 뷰어들을 이용하게 되시다가 번거로워서 찾으신분도 있으실건데요.

이번 안내를 해보는 이 프로그램의 경우는 여러가지 화일을 지원을 하고있네요. MS오피스의 화일들과 한글과 컴퓨터오피스 화일들을 전부 지원해 주고있네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거 하나만 있으시다면 대부분의 화일들을 전부 열어볼수가 있습니다.

hwp viewer

그러면 이제 무상으로 다운 수령하러 가보도록 할께요!?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공식 한컴홈페이지로접속을 해야 하죠. 요기을 클릭을 하시면 상단에보이는 홈페이지로 바로 쉽게 이동을하시게 되었을겁니다. 이동해서 왼쪽 하단의 '다운센터'로 들어 가시면 됩니다.

 

 

hwp viewer

 

 

hwp viewer

그러면 이제 이렇게 나오도록 되어졌을겁니다. 이부분에서 윈도우용으로 다운 해서 이용해보시면 돼요. 또는 맥북을 이용하고 계시다고 한다면 맥용으로 내려 받아보셔서 이용하심녀 돼요. 자 다운 받아 보셨다면 인스톨을 하셔야하군요.

hwp viewer

인스톨을 하시는 방법은 편리합니다. 내려받으신 hwp 뷰어의 인스톨화일을 실행을 하여 인스톨 절차진행을 해주면 되어 지시는데요. 인스톨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을건데요. 다음 다음을 누르시면 서 인스톨 해주시기바랍니다.

hwp viewer

설치하시는 과정에서 이러한 프로그램도 함께 셋업을 해보시게 되어질겁니다. 이 뷰어 프로그램을 구동하기 위해서 필수로 필요하신 프로그램잉에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배포가 되어지는것이니 안심하고 셋업을 해 보아도 돼요.

hwp viewer

위에 프로그램 인스톨 하셔서 난다면 이젠 hwp viewer가 인스톨이 되게 되실거에요.

오늘 소개해 보았던데로 쉽고 편하게 셋업을 하세요. 오늘 소개해 보았던 내용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의 프로그램 안내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하루 보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