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MD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안내

amd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오락을 하게될때 가장 굉장히중요한것이 바로 그래픽카드이기도 한데요. CPU나 RAM도 중요그렇지만 GPU가 가장큰 부분을 차지하지요. 아무래도 오락은 거의3D등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화려한 장면연출을 하여야하기 때문에 그래픽카드의 연산이 매우 많을수밖에 없는데요. 그로 인해 오락을 좋아하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GPU에 투자를 많이 하게되는 분들일텐데요. 가장 비싼 품목인 것이기도하지요. 참 좋은것들은 몇백만원에 달하기도 하게되는데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AMD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에 대하여 소개를 해주도록 할건데요. 정식 사이트를 사용해 보시면 굉장히 간편하게 가장 최신의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볼수가 있네요. 제품의 하드웨어적인 스펙도 굉장히 중요그렇지만 소프트웨어적인 부분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얼마나 최적화가 되어지게 되어있느냐에 따라 성능이 팍팍 달라지시는데요. 그렇기에 GPUㅏ만은 최신상태라고 유지를 해두시는것이 좋습니다..

amd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이번엔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인스톨 화일을 내려받아볼수 있는 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식 화면으로 가장우선 이동을 해보셔야하게되는데요. 제가 포스팅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달아두기도하였죠. 찬찬히 처음부터 따라서 들어가봐도 되겠군요.

가장우선 NAVER나 다음등에서 AMD라고 검색을 하시기 바래요. 검색을 해 주신다면 이 방법으로 홈페이지 하나가 나오도록 되어질거에요. 이 부분에서 위의 바로가기를 눌러 주셔서 화면으로 바로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amd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그렇기에 화면으로 바로 이동을 해 주신다면 상단에 보는것 처럼 이러한 식으로 페이지가 보이게 되실겁니다. 이 부분에서 위의 메뉴들사이에서 드라이버 및 지원 부분을 눌러 주세요. 그럼 밑에에 다시 서브 메뉴가 나오시게 되어질건데요. 그사이에서 '드라이버 + 다운 센터'를 골라 주면 되는데요. 그럼 방문하신 분들이 원하시는 디바이스의 AMD 그래픽 드라이버 내려받기를 받을수 있도록 될텐데요. 이 홈페이지를 사용해보시려면 모델명정도는 아시고있으셔야겠죠

amd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그렇게 하면 이렇게 인스톨 화일을 검색하고 내려받아볼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지는데요. 이 곳에는 안보여지지만 상단에 보신다면 오토로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아지는 프로그램이 있답니다. 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보셔서 셋업을쉽게 해보는 방법도 있죠.

저는 수동으로 찾아볼거에요. 모델명만 아시고있다고 한다면 이 방법으로 받는게 훨씬 깔끔하고 빠르고 편합니다. 왼쪽에 보신다면 Step에 따라 선택 하실수가가 있는 부분들이 보이실 거예요.

amd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저도 그러면 하넌 내려받아보도록 할겁니다. 제가 받아볼 AMD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는 RX460모델이에요. 우선 step1에선 데스크탑 그래픽으로 선택을 하였죠. 또한 다음은 Rx시리즈로 선택을 하였고 다음 세부 모델에선 rx4시리즈로 선택을 하였네요. 그렇게 하고 제가 인스톨 해보고자 하고 있는 운영체제를 선택하게 되셨습니다. 이러한식으로 하고난다면 이제는 밑에의 Display Result를 누르셔서 검색 결과를 확인하시게 되면 되어지셔요.

amd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이런식으로 검색되기 때문에 나왔군요. 이곳에보시면 위에 Download버튼이 보일겁니다. 이 버튼을 클릭을 해서 인스톨화일을 다운받아 보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지요?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 AMD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하시기 바랍니다. 꾸준하게 꾸준하게 업데이트가 되고있기 떄문에 최신버전으로 유지하지해두시는게 좋습니다..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