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080 명곡 발라드 다시 들어 보기 반갑습니다 음악 감상입니다 이번엔 그리운 7080음악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지나간시절의 그때 그 시절 매우 좋은 노래 곡들이 많았죠. 그때 그 시절 음악들이 좋은 건 무엇보다 그때쯤의 기억을 되살려주시고 추억하게 해줘서가 아니 실까 하게되는데요. 오늘 준비를 해본 그리운 음악들은 최근 계절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그리운 발라드들을 준비를 했어요. 오늘 준비를 해본 음악들을 들어주시면 지나간시절의 1980년대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가는 기분이 드실 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20대 30대 때에 들었던 음악들을 현재 다시 듣게 되어지시면 참 색다르실 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준비를 해본 곡은 전부 9곡입니다. 은은하고 서정적인 분위기 좋은 곡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인지 더더욱 그리워지고 아련해지는 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준비를 해본 노래는 전부 9곡으로 약 30분 정도 재생이 되겠습니다. 김연숙-그날 / 김종찬-당신도 울고 있는데요 / 노사연-돌아오지 않는 마음 / 나미-미움인지 그리움인지 / 길은정-소중한 사람 / 심수봉-여자이니까 / 김연숙-초연 / 패티 김-초우 / 한경애-타인의 계절

 

위에 순서대로 음악이 흘러나오게 되요. 그러면 준비한 7080 명곡 지금 즉시 감상하시기바랍니다.

오늘 소개한 7080 명곡 들어보기이에요. 제가 참 좋아하는 노래 곡들이 꾀많이 있답니다. 그때 그 시절을 떠올리게 하고 추억하게 해주시는 들이죠. 그러면 들어보기좋은 노래 감상해보시 면서 이번에도 행복하고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