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ma화일을 mp3 화일로 전환 해보시는법 좋은일이 가득한 하루 잘 보내시고 계십니까??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음악화일을 변환 하고 있는 도구를 하나 알려드려 볼게요 지금은 빈번히 이용하지 않는 포맷인 windows media audio 포맷에 관련 되어진 얘기를 해 보겠는데요. 이 화일은 그전엔 그렇다 해도 제법 이용이 많이 되었습니다.

wma파일을 mp3 파일로 전환

그렇지만 요즘은 웬만한다면 전부 mp3화일로 사요해요. 이 위치에 다소 고음질 화일인 flac를 이용하고있는 경우도 있구요. 이번엔 wma화일을 mp3 화일로 전환해보는 방법 안내하도록 할건데요. 어렵지 않게 꽁짜로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느데요. 오늘 오신 방문자분들도 안내에 따라 인스톨하고 변환을 해보시면 되어지시는데요. 설명해볼게요.

wma파일을 mp3 파일로 전환

오늘 안내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꽁짜로 제공이 되어져요. wma화일을 여러가지 형태의 화일로 전환을 해줘요 일반적으로은 가장 많이사용하고있는 mp3로 변환을 하시게 되죠. 인터페이스도 전용 도구이다보니 굉장히 간단하고 사용하기도 쉽습니다.

wma파일을 mp3 파일로 전환

이번 안내해 드리는 프로그램의 네임은 free wma to mp3 converter라는 프로그래인데요. 무상으로 제공 해주고 있습니다.

요기를 눌러주신다면 상단에 홈페이지로바로즉시 이동이 되어질 건데요.

 

 

바로가기

 

 

이동하고서 Download를 클릭을 해서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 보시면 됩니다.

wma파일을 mp3 파일로 전환
wma파일을 mp3 파일로 전환

또한 실행을 하시고 셋업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인스톨는 영어로 나오긴 그렇지만 걱정하게될 필요 없겠죠. 그냥 Next만 눌러주신다면 오토로 인스톨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또한 이제는 셋업을 하였으니 이용방법들도 안내를 해볼게요.

wma파일을 mp3 파일로 전환

위에 실행이 되어 지게된 모습이에요. 버튼이 별로 없어요. 그로 인해 편리해요. Add버튼을 클릭을 해서 wma화일을 추가를 해주시기바랍니다. 한꺼번에 여러개도 처리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전부 출가를 해주셨다면 밑에쪽에 Convert to mp3버튼을 눌러주신다면 wma화일을 mp3 화일로 전환 하게 되시는데요. 대단히 간단해서 쉽게 사용할수 있을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