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이 시간에는 상황에 어울리는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시게 되었는데요. 잠을잘때 조용히 들어주시게되면 스르르 잠도 더 잘오게하고 있는 음악으로 준비해보았는데요. 잠잘때 듣는 음악감상하기에는 여러노래 곡들이 전부 수록이 되어있는 노래모음입니다. 자동으로 연속으로 재생이 되니까 더더욱 좋을듯한데요.

잠잘때 듣는 음악듣기
잠잘때 듣는 음악듣기

이번시간에 제가 준비한 잠잘때 듣는 음악듣기는 전부 10노래인데요. 참 서정적인 노래 곡들이 가득합니다. 그로 인해 밤에는 감상하고 있다가 보면 마음이 편리하게 놓이면서 스르르 잠이 들것만 같은 곡들인데요. 어떤 노래 곡들이 포함되는지 살펴볼까요.

잠잘때 듣는 음악듣기
잠잘때 듣는 음악듣기

새벽 4시 - 10cm / 여수 밤바다 - 버스커버스커 / 기억을 걷는 시간 - 넬 / 잠 못 드는 밤에 - 문명진 / 별빛이 내리게된다 - 안녕바다 / 안아줘 - 정준일 / 새벽녘 - 에피톤 프로젝트 / 우리 대부분이 있었던 시간 -스웨덴 세탁소 / 코끝에 겨울 - 어반자카파 / 수고했어 이번에도 - 옥상달빛 전부 10곡이 수록이 되어 지게 되어있데요.

잠잘때 듣는 음악듣기
잠잘때 듣는 음악듣기

약 40분 가량 오토로 재생이 되어 지죠. 불면증 있는분들에게더욱 참고가 되어질 것같은 노래모음입니다. 방문자분들 전부 감미롭게 들어 보기를 해보면 매우 좋으실것 가타요. 밑에 준비해드린 음악듣기는 Youtube 출처랍니다

밤에 잠이 똑바로 안오면 정말 스트레스 받으시고 힘든데요. 다음날에도 지장이 있기 마련인데요. 불면증이 있다고 한다면 이번 시간에 소개한 잠잘때 듣는 음악듣기 모음 포스팅이 살짝이나마 참고가 되시길 바랄게요. 이만 그럼 끝마쳐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