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요번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자동으로 마우스 클릭 해주게 하고있는 매크로 어플인 오토클릭 2.1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 드려보도록 할건데요. 더러 반복적인 작업을 해 보셔야 하고있는 경우가 있으실 거에요.

 

오토클릭 프로그램 안내

이러한 경우 넋놓고 마우스 클릭을 하다 보면 꼬이게 되시기도 하고 답답하고 지루한 기도하죠 이럴때 오토클릭 2.1과 같은 매크로 Program을 사용하는게 편리 하고 좋았었죠. 오늘은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어플으로 안내를 해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클릭 프로그램

주요기능

안내해 보는 오토클릭 2.1 VERSION은 다양한 기능 등을 제공되고 있어요 단축키setting도 가능하고 클릭 3분의 2정도 가능해서 좌표를 통한 클릭도setting이 가능 하십니다.

오토클릭 프로그램

오토클릭 다운로드

이 Program은근래 네이버자료실 통해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밑에에 있는 바로가기링크 달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네이버자료실에서 안전하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수가 있을거에요 그리고 인스톨가 필요없는 포터블 VERSION이라 더덕욱 유용하네요.

오토클릭 프로그램

오토클릭 사용방법

자 이제는 오토클릭 사용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보시면 이러한식으로 오토클릭 단축키를setting을 해볼수도 있어요

오토클릭 프로그램

수동 설정

또한 클릭을 하는데 간격을setting을 할 수가 있는데 너무 빠르게 클릭하면 안 될 수도 있으니 이러한 식으로 클릭과 클릭을 간격을 먹을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오토클릭 2.1 애는 스마트클릭 기능 있습니다.

오토클릭 프로그램

스마트 클릭 기능

이러한식으로 스마트 클릭이라고 되어져 있는 부분에서 방문자님들이 레코딩을 해주실수가 있어요 단축키를 눌러서 방문하신 분들이 먼저 반복 작업 해보셔야 해보고있는 패턴을 한번 해 주신 후에 반복적으로 재생을 시킬 수가 있답니다. 솔직히는 오토클릭 2.1을 사용하게 해보고있는 주요 기능이라 해볼수가 있답니다. 오늘 안내를 해 드린 안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설치Fi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