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페이스북 설정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 드려 보도록 할건데요그전의엔 페이스북이 정말 국민 SNS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어 지기도 하였었죠 요즘은 다른 SNS 플랫폼으로 모두 옮겨 가는 것 같기도해요 오늘은 페북 생일 비공개 하는 법 소개를 해보도록할까 하는데요.

페북 생일 비공개

페북 생일 비공개 하기

페이스북을 이제는 사용을 하지 않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내 정보가 노출되시길 꺼려하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하나씩 정보들을 감추고 싶어 하실 건데요 그로 인해 여러분들에게 페북 생일 비공개 하는 법 간단히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페북 생일 비공개

타임라인 들어가기

이 방법으로 먼저 방문 하신 분들도 페이스북으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자기 본인의 타임라인화면으로 이동을 한 다음에 제가 표시한 것 처럼 정보 버튼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페북 생일 비공개

정보 설정

정보 버튼을 눌러주시기 되었다면 이 방법으로 유용한 도움되는 정보를 입력하시거나 설정하고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 주실 겁니다 생일 정보시는 연락처 및 기본 정보 안에 있습니다 클릭을 한번 해 보세요.

페북 생일 비공개

생일 나만보기 설정

클릭 해주시게 되었다고한다면 이제 이러한식으로 자신의 기본 정보를 수정하거나 보이는 범위를setting해볼수가 있는데요 생일을 클릭해 보시고 수정 옆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시기바래요 이게 바로 페북 생일 비공개setting하고 있는 버튼 이에요.

페북 생일 비공개

모바일도 비슷

클릭을 하게 되면 이러한식으로 모두공개 친구 공개 또는 나만보기 설정을 해볼수가 있는데 나만 보기를 해 주신다면 페북 생일 비공개 설정이 되어지는데요 이번 설명해드린방법 살펴보셔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쉽게 설정 변경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