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즈니 ost 베스트 100곡 들어 보기

생활팁에서 이시간에은 음악감상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이시간에 준비를 해본 음악듣기는 여러분드로 가장 좋아하게 될만한 음악들인데요. 월트디즈니의 애니메이션에 삽입되어지게 됬던 OST들인데요.

디즈니 ost 베스트

워낙에 애니메이션들도 재미나지만 디즈니사의 작품들은 특히 ost에도 신경을 대단히 많이 쓰죠. 그로 인해 이번엔 베스트 100을 준비해봤습니다. 오늘 준비해본 모음을 통해 OST들을 전부 들어볼수가 있으실 거에요

디즈니 ost 베스트

100곡이나 포함되어있어요 그전에 듣던 음악들을 이러한식으로 또다시 들어보시게 되니 왜그런지 모르게 다시 동심의 세계로 간듯하기도하기도 합니다. 오늘 찾아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바로 소개해 보는 음악을 모음으로 들어 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디즈니 ost 베스트

물론나 참으로 들어보기가 좋죠. 웬만한 작품들을 전부 좋아하긴 그렇지만 저는 그중에서도나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알라딘을 가장 좋아했었는데요.

OST로 이용되어지게 되었던 음악들이 무척이나 들어보시기가 좋았었답니다. 디즈니사의 전체 애니메이션의 음악들이 모아져있는데요.

지금 방문자분들도 지금바로 디즈니 ost 베스트 노래모음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왼쪽위의 재생목록을 눌러 보신다면 어떤 곡들이 담겨포함되는지 확인가능하게될건데요. 그러면 오늘소개해보는 음악들 모음 즐감해보시기바랍니다. 어린시절들의 추억들도 새록새록하게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