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날씨가 이젠 한결 많이 쌀쌀해진듯한에ㅛ. 특히나 오전오후으로는 일교차가 심하여서 감기에 딱 걸리기 좋은 날씨인듯하기도 하군요. 날씨가 쌀쌀해지는 저는 포크송들이 떠오르게 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방문해주신 분들과 같이서 들어보실수가 있는 7080 통기타 노래모음을 안내해 드리려고 하겠습니다.

통기타 노래모음
통기타 노래모음

이 시간에는 준비한 음악듣기는 방문 하신 분들도 정말 좋아하실만한 음악들인데요. 기타 반주와 같이서 감미롭게 감상 해볼수 있는 곡들인데요. 1970년대와 1980년대까지 하며 포크송이 엄청난 관심을 끌었었습니다. 그렇기에 7080 통기타 노래모음을 들어보고 있으면 그리운 그리운 추억들이 떠오르게되기도 하실텐데요.

통기타 노래모음
통기타 노래모음

이때당시들을 추억하게끔 해주시는 곡들입니다. 몇몇 신나는 곡들도 있지만 거의 조용하고 서정적인 곡들이 대부분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연주를 잘하시던 분들 이라고 한다면 소개해본 모음중에서도 한곡 정하여서 연주하여서 노래하시게 되면 참 멋질듯하겠습니다.

통기타 노래모음
통기타 노래모음

저도 집에서 매일매일 독학으로 연습을 하곤 그렇지만 쉽지 않네요.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바로 한번한번 전부 들어 보기를 하세요. 저또한 바로 서정적인 음악들 오랜만에 들어보고있는데요. 마음이 평온해지는것 같아서 참좋았습니다.

통기타 노래모음
통기타 노래모음

요즘 노래보기보다는 확실히 보다 서정적이고 아름다운로드 곡들이 많았던거같네요. 그때쯤에는 기타의 로망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요즘도 기타 배워보시고자 하시던 분들 많으시던데 이러한 곡들 감상하고 있으면 나도 배워보셔야지 해보고 있는 생각이 절로 드시게 되는것같네요.

7080 통기타 노래모음을 들어 보고 있어서 우울하였던 기분도 전부 확 날라가버리는것 같기도해요. 또한 왜 그런지모르게 그리운추억들도 새록 새록 나서 참 좋더라고요.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즐거운 노래 듣기를 해보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 보세요. 좋은일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바래보면서 준비한 내용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