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드림렌즈 착용기간"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드림렌즈는 미국의 박사 드림이 개발한 시력 개선을 위한 특수한 렌즈입니다. 주로 아이들의 성장기 시력 교정을 위해 사용되며, 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시력 발달을 지원하는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드림렌즈 - 이노안과

 

드림렌즈란 무엇인가요?

드림렌즈는 각막의 모양을 변형하여 근시와 난시를 일시적으로 교정하는 특수한 콘택트렌즈입니다. 미국 FDA가 승인한 이 렌즈는 안경을 착용하기 어려운 활동적인 아이들에게도 효과적입니다. 각막의 중심을 조절하여 근시 진행을 억제하고, 라식 수술과 유사한 효과를 가져옵니다.

드림렌즈의 효과와 장점

드림렌즈를 착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주요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근시 진행 억제: 아이들의 성장기에 근시가 심해질 수 있는데, 드림렌즈는 이를 억제하는데 효과적입니다.
  • 일시적 시력 개선: 드림렌즈를 착용한 후 수면 중에 안구의 변형이 일어나 시력이 일시적으로 개선됩니다.

물론, 드림렌즈 사용에는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점도 있습니다. 초기에는 이물감이나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아이들은 이를 참아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불편함은 사라지게 됩니다.

드림렌즈의 착용 기간과 가격

드림렌즈의 착용 기간은 수면 중에 착용하여 시력을 조절하는 방식입니다. 꾸준한 사용을 통해 시력을 회복시키며, 일반적으로 효과는 약 2년 정도 유지됩니다. 렌즈의 수명은 3년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성장기 아이의 경우 시력 변화에 따라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드림렌즈의 가격은 조금 높은 편입니다. 평균적으로 80만 원에서 100만 원 사이로 비교적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물론, 근시나 난시 정도, 렌즈의 종류에 따라 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시력 변화에 따라 추가적인 검사와 교체 비용도 고려해야 합니다.

결론: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선택

드림렌즈는 아이들의 성장기 시력 개선을 위한 유용한 선택지입니다. 초기 불편함과 비교적 높은 가격을 고려해야 하지만, 근시 진행 억제와 시력 개선 효과로 인해 미래의 시력 건강을 지켜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력 교정 방법 중에 하나로 고려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드림렌즈, 아이들의 눈 건강을 위해 한 번쯤 고려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