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요즘에는 여러가지 장치 장치를 이용하게됩니다. 스마트폰은 이제는 주로 없으신 분들이 주로 없을 정도에요. 여러가지 장치에서도 가독성있도록 잘 보이도록 만들어진 문서 포맷이 바로 이거에요. 이번엔 PDF 뷰어 다운 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까하겠습니다.

어도비 아크로벳

뷰어 프로그램은 어도비사에서 제공되어지고있느데요. 무상으로 다운 하고 이용할수 있어요. 아무래도 이러한 화일을 정식 사이트를 이용을 하는게 좋았어요 편하게 정식 사이트를 통해 받아 볼수가 있게 소개해드려 볼거에요. 정식 네임은 어도비 아크래벳리더라고 해요.

어도비 아크로벳

포스팅 밑에쪽에 바로 가기 바로가기를 올려두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아크로벳리더를 공짜 다운 할수가 있는 버튼이 보이시게 될거에요. '공짜 다운'를 눌러주신다면 pdf 뷰어 다운 하고 있는 홈페이지로 또 이동하죠.

어도비 아크로벳

이동을 했으면 이러한 방법으로 상단에 보이시는 화면처럼 나오게 되요. 정중앙 선택옵션제공 부분을 클릭을 해서 체크표시 해제를 해주기 바라도록 해볼게요. 또한 오른쪽에 '현재 인스톨'버튼을 눌러주신다면 되요.

어도비 아크로벳

그렇게 하면 이렇게 실제 PDF 다운가 되어지는데요. pdf 뷰어 다운 하셔서 인스톨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인스톨 과정은 어렵지 않으셔서 생략했죠. 밑에 링크해본 정식 사이트 통하여 안전한 화일로 받아보셔서 인스톨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acrobat.adobe.com/kr/ko/acrobat/pdf-reader.ht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