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자동차, 2023년 생산직 채용 계획 밝혀

현대자동차가 2023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생산직 700명을 채용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상반기에는 400명, 하반기에는 300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채용 일정은 상반기는 2023년 2월 초부터 3월 경으로 예상되고 하반기는 9월 정도로 예상됩니다.

 

지원 자격 및 요건

이번 생산직 채용에는 학력, 연령, 성별에 별도의 제한이 없으며 고졸, 초대졸, 대졸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또한 촉탁, 계약직, 재직자도 지원 가능합니다. 기아차 2022년 생산직 합격자 스펙을 참고하여 나이, 성적, 최종학력, 자격증, 경력사항이 주요 조건입니다.

 

연봉 및 복지 혜택

현대자동차 생산직의 연봉은 주말 특근을 포함하면 대략 세전 5,000~6,000만 원 수준입니다. 또한 성과급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복지 혜택은 업계 최상 수준으로 경조사 휴가, 하계 휴가, 유급 휴가, 여가 생활 포인트, 휴양소 운영, 의료기관 운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학력, 연령, 성별 제한 없음 세전 5,000~6,000만 원 경조사 휴가, 하계 휴가, 유급 휴가, 여가 생활 포인트, 휴양소 운영, 의료기관 운영

 

채용 안내 및 지원

현대자동차의 생산직 채용은 공개 채용으로 경쟁률이 높습니다.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연령에 상관없이 기술 자격증을 우대합니다. 통근 지원, 식사 및 간식 지원, 휴가 및 여가 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복리후생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와 채용 공고는 현대자동차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현대자동차 채용홈페이지 또는 현대자동차 채용정보 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채용정보 바로가기

 

현대자동차 채용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