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 lg에서 해보지 않은 플래그십 모델이 발표가 되었네요. G6이에요. 정말 이 시간에는 디자인도 이쁘고 성능도 정말 좋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lg 통합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보도록할겁니다.

lg 통합드라이버

컴퓨터에 lg 휴대전화 연결하였는데 디바이스인식 실패라고 나와서 컴퓨터랑 연결이 잘 되어지게 되지 않는 경우봤을건데요 이러한 경우라고 한다면 lg 통합드라이버를 셋업을 해주셔야 해요.

lg 통합드라이버

드라이버를 내려받아주시려면 가장 우선 검색창에서 엘지모바일이라고 검색하시고 정식 홈URL로 이동을 해주시기바랍니다. 검색결과에 정식 사이트가 나오실겁니다.

lg 통합드라이버

화면으로 가서 위의 메뉴들주에서 가장 오른쪽 부분에 보신다면 휴대전화이 있겠네요. 여기 부분을 누르시고 하단쪽에 나오게 되는 서브 메뉴중 '다운센터'를 눌러보세요.

lg 통합드라이버

그러면 이렇게 모델명을 검색하시는 창이 나오게될텐데요.  그렇지만 소개해보는 버전은 통합버전이라서 모델 상관없이 전부에 해당하시는 것이에요. 그러하니 이부분 입력하지말고 화면 밑에으로 내려보시기 바랍니다.

lg 통합드라이버

그럼 공통으로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하고 있는 부분들이보일겁니다. 이부분에 보시면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이 화일을 다운로드 받아보셔서 사용해보시면 되어지십니다. 드라이버 인스톨 방법 간단하겠습니다.

lg 통합드라이버
lg 통합드라이버

그냥 lg 통합드라이버 다운받아보고 실행하여서 바로 셋업을 진행해주시게 되면 되어 지는것이에요. 설치 방법들도 엄청 간단하고 쉽기 때문에 금방 설치 하고 설치 해보실수가 있을 거예요. 그러면 소개한데로 방문해 주신 분들도 쉽고 빨리 셋업을 하시기 바래 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