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로드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이 시간에는 쉽고 편하게 삼성의 드라이버를 인스톨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볼게요. 삼서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으시다면 컴퓨터 연결시 이 드라이버가 필요 해요.

삼성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삼성 usb 드라이버를 똑바로 인스톨 하지 않으시고 케이블 연결을 해주시게되면 '알수없는 디바이스'라고 나오게 되고 방문해주신 분들의 핸들폰이 컴퓨터에 연결아 안되시게 되실 겁니다.

삼성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런식으로 알수없는 디바이스로 나온다면 추가적인 드라이버 셋업을 해보셔야 하게 되는데요.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다운받아볼수가 있답니다.

위에 보이는것과 같이 삼성전자kies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아래쪽에 '통합USB드라이버'라는 부분이 있을 거에요. 이 부분을 눌러주신다면 되요.

삼성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그러면 곧 이런식으로 통합USB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보실 수 있는 화면이 나와지죠. 여기에서 표시해 둔 '통합USB드라이버'를 눌러 보시면 됩니다.

삼성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또한 인스톨 하게될때 한가지 주의할점은 컴퓨터와 휴대폰간에 USB케이블 연결은 분리를 해두신 상태에서 셋업을 해보셔야한다고해요.

삼성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화일을 다운로드로드 하였으면 이젠 케이블 분리 하신 다음에 바로 실행하시고 셋업을 하시게 되면 되어지시는데요. 인스톨 방법은 대단히 간단하실건데요.

삼성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셋업을 절차진행을 완료해본후에 이러한 식으로 마침이 나오게 되어질건데 마침을 눌러주게 되어지시면 삼성 usb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시게 되어 컴퓨터에서도 바로바로 인식이 되게 되어 지실 거에요. 문제 바로 해결 되셨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