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여러분 이번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극장 방문하기전에 미리 미리 알아 두신다면 엄청 유용한 인천공항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들어볼까합니다.

인천공항 CGV 상영시간표

아마도이 극장은 주로 공항의 방문하시고 남는 시간을 활용하기 위해서 찾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그렇게 때문에 더더욱 상영시간이 중요할수가 있답니다 실시간으로 인천공항 CGV 상영시간표를 보실수가 있어요.

인천공항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은 쉬운데 이렇게 먼저 방문해 주신 분들도 CGV라고 검색을 해주시게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렇게 하면 이렇게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 메뉴들이 나오게 되어지는데 이 부분에서 극장 찾아 보기를 클릭을 해서 주십시오.

인천공항 CGV 상영시간표

극장 찾아 보시기를 클릭을 하시게 되어 졌다면 위에 있는 지역 선택 화면에서 인천을 누르시고 밑에 나오게 되는 CGV 인천공항을 눌러주신다면 회장 극장 전용 화면으로 이동을하시게 되었을 거에요.

인천공항 CGV 상영시간표

이런 식으로 페이지 이동이 되어 주셨을 텐데 공항에 붙어 있는 극장 이다보니 사이즈가 굉장히 작은편입니다 극장은 총 2개의 상영관을 갖고 있고 총좌석수는 245석 규모입니다.

인천공항 CGV 상영시간표

또한 아래 방향으로 화면을 내려 보면 이러한 식으로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한 인천공항 CGV 상영시간표가 나오도록 될 텐데요 보이시는것처럼 이러한 식으로 날짜를 선택을 하실 수가 있고 실시간으로 상영 시간 내용도 확인가능하며 예매가능한 남은 좌석 내용도 이러한 식으로 눈에 보이시게 표시를 해 줘요.

인천공항 CGV 상영시간표

물론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예매까지 연결이 되어진답니다 상단에는 주차 와 연관되어진 정보인데 혹여나 영화를 보러 해당 극장으로 방문하는 분들 중 자가용을 사용하신다면 참고해보세요 오늘은 방문하신 분들에게 인천공항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 보았는데 참고가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