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음은 어린이들을 위한 내용으로 정보 안내를 해둘겁니다. 아이들하고 놀아주게되는거 많이 힘듭니다. 아이들은 단 한 번도 치지지 않는듯합니다ㅋ 그럴때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뽀로로 4기 꽁짜동영상을 자녀에게 틀어 주게 되면 좋죠.

뽀로로 4기 무료동영상
뽀로로 4기 무료동영상

잠시나마 쉴수있을 겁니다ㅋ 때때로 TV를 틀면  방송을 하기도 하게 되는데요 필요할떄마다 바로 바로 재생을 해보려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영상 보기를 재생해 주시게 되면 되어지시는데요. 4기 전편을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뽀로로 4기 무료동영상
뽀로로 4기 무료동영상

준빟나 뽀로로 4기 꽁짜동영상은 26화 전편이 전부 재생이 되어지는 Youtube 영상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아이들에게 너무 오래 보여준다는것도 좋지만큼은 않지만 더러 보여준다면 아주 좋을 겁니다.

뽀로로 4기 무료동영상
뽀로로 4기 무료동영상

사실 어린친구들을 위해 보여주긴 그렇지만 함께 살펴보시면 생각 하는것 보다 재미있기 때문에 게속 보게 되어지더군요. 요즘에 계절이 매일매일 나타나고 있지만 이번엔 4기를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260분간 재생이 자동으로 연속으로 되어 지죠.

총 4시간 가량으로 재생이 되어지거든요. 한꺼번에 전부 보기에는 어려우니 즐겨찾아보기 해두시고 아이들이 보시고싶어그렇다고 쪼금씩 재생을 하게되어 틀어주면 되어질 것 같네요.

위에 비디오는 Youtube에서 링크해온 영상인데요. 뽀로로 정식 채널에서 제공하는 영상이기도 한데요. 뽀로로 4기 꽁짜동영상 자녀와 함게 재미나게 보기 바랍니다. 어린이들을 위해 재생을 해주긴 그렇지만 아마 살펴보시면 재미있기 때문에 함께 쭈욱 보시게 되어지실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