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lab에 와주셔서 감사하네요. 오늘이 시간에는 아이들과 함꼐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는 노래들을 준비했습니다. 육아는 정말 정말 힘듭니다^^ 아이들의 에너지는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이번엔 어린이 동요 연속감상을 준비해보았답니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해요

어린이 동요 연속듣기
어린이 동요 연속듣기

준비해드린 노래모음은 전부 50분간 재생이 되어 지죠. 요즘 한창 인기가 있는 핑크포오 동요들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틀어주게 되어지실 거에요. 듣다보게되면 곡들이 참 좋기 때문에 어른들도 중독이 되는듯 하게 될거에요. 특히 상어가족!

어린이 동요 연속듣기
어린이 동요 연속듣기

핑크퐁 하게 된다면 상어가족이 가장 대표적인것같습니다. 그외에도 정말 좋은 노래 곡들이 제법 많이 있긴 그렇지만 상어가족은 아이들이 정말 정말 좋아하더군요. 어린이 동요 연속듣기를 통해 50분간 전부 감상 해보실수있죠.

어린이 동요 연속듣기
어린이 동요 연속듣기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아래 준비를 해본 핑크퐁으로 50분간 노래 감상을 해보시기바랍니다. 곡수로는 43곡이나 재생이 되어집니다. 일시적으로 아이와 놀아주다가 틀어주고 한숨 돌리셔도 좋아요. 가져온 곳은 Youtube에요.

이번 시간에 설명해드리는 어린이 동요 연속듣기인데요. 한곡 한곡 정말 들어보면 참 좋은 곡들만 나와서 참 좋네요. 트깋 너무너무 좋은 상어가족이 첫번쨰로 나와서 좋네요. 신나게 자녀와 같이 들어 보기를 하시기바랍니다. 이만 그럼 물러 가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