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잘보내시고 계신 건가요!? 이젠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듯한데요. 비가 내리게된후라 그런지 훨씬더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정말 들어 보기 좋은 발라드 명곡들을 준비해보았어요.

발라드 좋은노래추천
발라드 좋은노래추천

한곡 한곡 정말 들어보시기 뛰어나고, 가슴을 후벼파는듯한 발라드 좋은노래추천곡들이더라구요. 요즘같은 계절에 특히나 발라드가 생각이나요. 조용하고 들어보시기 좋은 서정적인 곡들도 있고, 가슴 시리게 슬픈 곡들도 들어있죠.

발라드 좋은노래추천
발라드 좋은노래추천

저는 사실 음악장르를 가리지 않고 전부다 좋아하는데요. 이러한 가을이 되어지면 신나고 기분좋은 노래보다는 분위기 있는 발라드곡들이 더욱더더 떠오르게 되는군요. 아마도 대부분 모든 사람들이 그러할것 같은데요.

발라드 좋은노래추천
발라드 좋은노래추천

요즘엔 예전처럼 발라드 가수분들의 활동이 왕성하진 않은듯해요. 아무래도 아이돌가수들, 그리고 힙합음악의 인기에 발라드 장르가 어느정도 주츰하는듯 한데요. 그로 인해 히트한 노래들은 1990년대 2000년대에 많이 나왔던것 같아요.

바로 위에 준비해드린 발라드 모음은 1990년대 2000년대 발표가 되어진 그리운 발라드대표 노래들이 들어가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이 전부 들어있기때문에 완전 심취해서 듣게 되었습니다. 한번재생을 해주면 연속 재생이 되어질겁니다.

그리고 바로 위에는 발라드 및 R&B노래가 정점을 찍었던 시기인 2000년대의 발라드 좋은노래추천곡 모음이기도 한대요. 오늘 안내를 해 보는 노래들 마다 듣기 좋으니 전체듣기 해보세요.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