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pdf뷰어다운로드 (어도비 리더)  

이번에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이번엔 사무실에서 대단히 많이 이용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을 소개를 해드립니다. pdf화일 요즘 많이 보여지지 않을까요!?? 그전보다 요즘 대단히 번번히 이용을 해보시게된답니다. 이떄 필요한 무료 pdf 뷰어 내려받기를 안내하겠습니다.

무료 pdf뷰어다운로드

PDF가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보여주시기 위해서 만들어진 문서 포멧이라고 하더군요. 그러니 스마트폰이나 테블릿 PC등 가리지 않고 손쉽게 보여주시기 위한 포멧이라 하는데요. 실제론 뷰어가 다운로드가 되어져야 해요. 많은 뷰어들이 있으시 겠지만 그중에선 정식적인 뷰어 프로그램인 어도비 리더를 안내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pdf뷰어다운로드를 위해서선 어도비 사이트를 방문을 하여야그렇지만 제가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연결을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pdf뷰어다운로드

아래 링크를 클릭을 해서 무료 pdf 뷰어 다운할수가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그리고 옆에 McAfree는 언체크를 해주세요. 혹여 필요하시다고 하면 체크를 해두셔도 되구요. <현재설치>를 눌러주시면 오토로 다운가 진행이 돼요.

무료 pdf뷰어다운로드

그러면 다운로드 이후에 실행을 하시면 이러한 방법으로 인스톨 프로그램 프로그램이 오토로 셋업을 절차진행을 해주는데요. 그러면 이후에 pdf파일을 보면 어도비리더의 아이콘으로 표시가 되어지실겁니다. 그러면 더블클릭해서 실행을 해보실 수 있도록 됩니다. 그러면 무료 pdf뷰어다운로드 방법 안내는 줄일게요.

 

👉무료 pdf뷰어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