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회사에서 업무나 개인의 프로젝트 혹은 혼잡한 일을 손쉽게 정리할수가 있는 프로그램을 안내를 하도록 할까하는데요. 간단한 일이라고 한다면 이러한 식으로 까진 생각하지 않으셔도 되기는 하지만 여러가지 상황이나 연결고리등을 생각 하실 때에는 조금이나마 더 편리한 방법이 필요하겠죠.

마인드맵 프로그램 추천

그렇다보니 필요한게 바로 알마인드맵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시면 목표를 하나 잡아놓으시고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어떤 일을 해야하고 있는지, 혹은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어떤 일을 처리해야하고 생각해야한는지를 손쉽게 풀어서 정리할수 있습니다.

마인드맵 프로그램 추천

아마 그래서 마인드맵같은 프로그램들은 회사에서 참 맣이 사용하시죠. 오늘 소개해 드리는 마인드맵 프로그램은 회사에서도 무상으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이에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기능 물론 무척이나 많기도 합니다. 국내에선 가장 알려진 프로그램일듯하기도 합니다.

마인드맵 프로그램 추천

자 그럼 알마인드맵을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까요!? 정식 홈페이지인 안툴즈에서 받아볼수가 있답니다. 이 위치에도 보시는것처럼 Lite꽁짜로 되어져 있습니다.

기업에서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마인드맵 프로그램인데요. 자그러면 설치 파일을 내려 받아보시고 실행해서 설치를 해볼까요!? 라이트와 프로버전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무료 버전만 해도 충분하답니다.

마인드맵 프로그램 추천
마인드맵 프로그램 추천

이러한식으로 마인드맵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시고 셋업을 하시게 되면 되는데요. 셋업을 하시게 될떄에는 하단에 체크박스는 전부 확인하시고 셋업을 해야합니다. 제휴프로그램 설치되어지는것들이 있을 수가 있기도한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부분은 체크해제를 해보시고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인드맵 프로그램 추천

 

👉홈페이지

 

이러한 방법으로 알마인드맵을 인스톨을 해보시게 되었다면 마인드맵을 사용할수있게 되어지시는데요. 복잡하고 어려운 프로젝트나 업무도 이러한 방법으로 마인드맵 프로그램으로 정리하면서 도표로 만들어 보시게 되면 생각 보다는 쉽고 간단하게 해결이 되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하니 필요하시던 분들은 바로 안내에 따라서 설치 하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