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모플러스이에요. 오늘 이 시간에는 쉽고 편하게 비디오을 만들어주게되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도록할께요. 요즘에는 윈도우 필수패키지 2012의 인스톨 링크가 막혀있더군요. 사실 요기 안에 윈도우 라이브 무비브랜드(Windows Live Movie Maker)가 들어있었거든요.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

하지만 지금현재 윈도우 필수패키지 2012는 본격적으로 지원해 주고 있지 않다서 별도로 인스톨 화일을 준비를 했습니다.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중에도 아마 윈도우 필수패키지 2012를 찾지못해서 찾아주신분도 있으실겁니다.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

아래 무비브랜드 인스톨 화일을 첨부를 해보았네요. 무비브랜드를 다운 받고 윈도우에 인스톨 해보시는 방법 안내해볼게요.

예전 윈도우에는 기본적으로 탑재가 되어지게 되어있었던 프로그램이긴 한데 비스타 이후부터는 추가 셋업을 하셔야 사용이 가능해지게 바꼇습니다.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

상단에는 윈도우 필수패키지 2012이에요 밑에쪽에 첨부해보았던 인스톨 화일을 내려받고 실행해서 인스톨을 해 주시게 되면 이러한식으로 윈도우 필수패키지 2012가 실행이 되어질거에요.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

이름에서도 알수있듯이 이 프로그램은 윈도우 라이브 무비브랜드(Windows Live Movie Maker)만 담긴게 아니죠. 그로 인해 이용자가 골라서 설칠르 해야합니다. 이 페이지가 나오도록 되어지면 <설치해보려는 프로그램 선택> 버튼을 눌러주어야 합니다.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

그렇게 하면 이렇게 무비브랜드만을 선택 하셔서 셋업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인스톨할 화일을 선택 해보시게 되었다고한다면 오른쪽 밑에에 있는 인스톨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

그러면 선택한 갤러리 및 무비 브랜드만 각각 인스톨이 되실건데요. 필요하지 않은 프로그램이 인스톨이 되지않기 때문에 보다 더 간편 하실건데요.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

이런 방법으로 무비브랜드가 전부 인스톨이 되어졌습니다. 이제는 아낌없이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시작 버튼을 누르셔서 인스톨하신 프로그램을 찾아내서 이용해주시게 되면 됩니다.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

이런식으로 무비브랜드가 실행 되게 되어지죠. 어렵지 않게 인스톨 하시고 나서 이용할 수 있는 무비브랜드인데요.

가장 쉽고 간단하게 동영상을 만들어주게되는 도구인듯 한데요. 를 눌러주신다면 바로 인스톨 화일을 내려받아 볼수있을텐데요. 그러면 참고가 되셨다면 좋겠네요. 저는 준비해본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