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시간에는는 간단하게 개인신용등급꽁짜조회 해보실수가 있는 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는데요. 대부분 대출을 받게되거나 하실때에 신용등급을 많이 보시게 돼요. 그렇기 때문에 미리 신용등급꽁짜조회를 해보실분들도 많을건데요.

개인신용등급무료조회

떨어지는건 대단히 순식간이라고 해요. 그렇지만 등급을 올리려면 참많은 노력이 필요하다고 하게되는데요. 높이려면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면서 연체되지 않도록 잘 이용하고, 대출물론 잘 갚아나가다 보게 되면 신용점수가 점점 회복이 되신다고 하게되는데요.

개인신용등급무료조회

이번엔 굉장히 간편하게 꽁짜로 개인신용등급꽁짜조회를 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보도로록 할건데요. 나이스 신용지키미라고 하는 홈페이지에서 꽁짜로 서비스를해주고 있죠 저역시 이 홈페이지를 통해 그전에 조회를 해보았었죠. 포스팅 밑에쪽에 있는 바로가기를 누르시고 화면의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개인신용등급무료조회

꽁짜중에선 가장 명성있고 편리하더군요. 사용법에 관련 되어진 안내인데요. 그러나, 아무때나 무상으로 사용해보도록 할순 없어요. 4달에 한번씩 총 3번의 기회가 주어 집니다. 접수를 하게 되면 그날 자정까지 사용이 가능해져요.

개인신용등급무료조회

그렇게 하면 이렇게 신청할수가 있는 버튼이 나올겁니다. 이 홈페이지 이용이 처음이라고 한다면 회원가입을 하시고 나서 이용을 해야 하지요. 회원가입 절차가 아주 간편하기 떄문에 어렵지 않게 이용이 가능하게 될겁니다.

개인신용등급무료조회

위에 보는것과같이 LOGIN을 하시는 페이지가 있네요. 공인인증서 등록을 해 놓으면 간단하게 공인인증서로 LOGIN 해주시게되면 되어지셔요 저 또한 후에 또 이용할것 같아 회원가입하고 이용하게 되는데 그편이 훨씬 편하더군요.

개인신용등급무료조회

LOGIN을 해주시고 나서 아까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그날 온종일 무상으로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식으로 간편하게 점수나 등급을 확인 하실수있고 상세한 신용에 관련 되어진 등급도 확인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개인신용등급꽁짜조회 방법이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