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어서오세요^^ 오늘도 엄청 유용한 도움되는 정보를 갖고 찾아서 가져왔습니다!! 안내를 해보고자할 오늘의 포스팅는 아파트투유에서 아파트 당첨내역을 확인 하는 방법인데요. 정말 정말 너무 간편리합니다!! 별도의 LOGIN 과정없이 당첨사실을 확인을 해 보실 수가 있답니다. 오매불망 당청확인날만 기다리신분들 많습니다!? 오늘도 제친구가 좋은 아파트에 로얄층으로 이사를 가는데 어찌나 부럽던지 저 또한 이번 년도는 청약을 접수를 해드려 볼까 싶네요. 자 그러면 오늘 알려드릴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방법 바로 알아보도록 할거에요.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아파트투유 사이트를 접속을 하여야하게되는데요. 검색사이트에서 서치를 해보셔도 되어 지고 제 포스팅 맨아래쪽에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클릭하셔서 이동을 해보셔도 되어지시는데요.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해보시면 많은 메뉴들이 보여 지는데요. 당첨사실조회 / 분양정보 / 청약경쟁률 / 주택규모선택 / 순위확인서발급기 등이 있어요. 가장 앞에 있는 조회하기를 눌러보도록 할거에요.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그러면 메뉴들이 이러한 방법으로 바뀌는데요. 근래 분양했었던 아파트들의 당첨사실을 확인을 할 수가 있거든요.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당첨일자와 아파트 이름들이 나오실겁니다. 또한 주소지 위치도 나오니 해당하고 있는 아파트를 찾아내서 클릭을 해보시면 자세한 당첨확인을 할 수가 있거든요.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이러한 방법으로 해당 아파트의 당첨자들의 명단이 나오실게 될겁니다. 당첨자들이 많을 경우 찾아보시기가 어려울수 있는데요. 이럴때에는 이름과 생년월일을 기입을 하고 서치를 해볼수 있어요. 예를들어 홍길동 / 160106 입력을 해보면 되어지십니다. 주의할점이 생년월일은 저런식으로 입력하셔야한다는거죠. 자그러면 이번엔 아파트투유 당첨확인해보는 방법 알아봤는데요. 참고가 되었기를 바라며 바로가리는 밑에 링크로 걸어드려 볼게요.

http://www.apt2you.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