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df 엑셀 변환 사이트 바로가기

pdf 엑셀 변환 사이트

더러 업무를 하다가보면 pdf화일을 접하고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 화일은 주로 읽기 전용으로만 사용이 되시기도 해서, 별도의 뷰어 프로그램이 없다고 한다면 화일을 열어보실수도 없게 되어지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pdf 엑셀 변환 사이트를 설명해 드려 볼텐데요.

설치 없이 사용할수있는  pdf 엑셀 변환 사이트입니다. 프로그램 인스톨 없이 할수 있다는게 가장큰 매리트에요. 또한 회원가입과 로그인 절차 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예전같았으시면 한번작업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시고 인스톨을 하여야해보고 있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pdf 엑셀 변환 사이트

그렇지만 요즘에는 이러한한 불편을 전부 한번에 날려줘버리는 사이트가생겼는데요. 바로 SMALLPDF라고 하는 사이트이에요. 이 사이트를 이용해보시면 대단히 쉽고 편리하게 인스톨 하지도 않고 여러가지 작업을 할수 있습니다.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PDF화일을 각종 화일들로 변환을 하시거나, 병합을 한다거나 나누기, 또는 압축과 암호걸기나 암호해ㅔ제 작업을 할수 있습니다. 자그러면 상단에서 초록색 버튼을 눌러주십시요.

pdf 엑셀 변환 사이트
pdf 엑셀 변환 사이트

그러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되지실텐데요. 이 화면에서 화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놔주세요.  pdf 엑셀 변환 사이트 사이에서 가장 사랑받았고 이용해보기에도 가장 간편한 사이트이에요. 이사이트를 이용해보시면 방문 하신 분들도 굉장히 쉽고 빨리 할수가 있을 거예요.

pdf 엑셀 변환 사이트
pdf 엑셀 변환 사이트

그냥 변환하려고 하고 있는 화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놓으시거나, 하단쪽에 '화일선택' 버튼을 클릭을 해서 화일을 골라주세요. 그러면 내부적으로 pdf 엑셀 변환 사이트에 화일이 업로드가 되어지게 되면서 변환작업까지 한방에 진행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pdf 엑셀 변환 사이트

또한 난다면 이제는 완료된 화일을 그냥 다운을 해주기만 한다면 되어 지십니다. 굉장히 간단합니다?? 이 사이트는 1시간에 2번을 이용해주실수가 있습니다. 1시간이 지나가고 또 2번 할수 있네요. 이게 단점이기는 하지만 간혹 필요하시거나, 한두번만 이용하게 될 경우에 인스톨 하지도 않고 사이트 이용을 하는게 훨씬 좋을것 같은데요.

스몰피디에프 홈페이지

댓글